Senin, 10 Maret 2014

benefits of honey lemon and cinnamon tea

benefits of honey lemon and cinnamon tea 차 너무 친숙하고 아시아 지역 , 특히 동남 아시아에서 수요가 많은 하나 음료입니다. 인도네시아 에서 차를 마시는 것은 특별한 축하 차 그것은 분명 몸에 아주 좋은 의미 때문에 차건강 음료 입니다 , 많은 혜택이 마시는 이있는 경우에만 마시는 차 의 유럽 지역 과는 달리 일반적으로 수행 , 매일 했다.

이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은 건강 음료 로 녹차를 사용합니다. 분명히, 전문가 에 의해 실시 연구를 기반으로 , 건강을위한 녹차 의 장점은 banyak.Teh 우리 몸 에 갈 것이다 독을 저항 할 수있다 산화 방지제를 포함 녹색입니다. 녹차 는 비타민 E 와 비타민 C 는 면역 체계 , 건강한 피부 , 건강한 머리카락 을 강화 도움이됩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.

녹차는 암 예방에 매우 많은 법 입니다 폴리 페놀 화합물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폴리 페놀 은 아주 강력한 산화 방지제 로 분류된다. 이들 화합물은 암을 일으키는 활성 산소 를 중화 한다 .

활성 산소 자체 는 몸 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어있다. 이 분자는 인간의 세포 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. 사람들 이 심장 질환과 노화 등의 다른 질환 의 다양한 유형을 포함하여 암 의 분자 원인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.

미원 레몬 티 는 인스턴트 분말 음료 , 차 자체의 즐거움을 잃지 않고 지구력 을 증가 녹차 추출물 , 레몬, 비타민 C 의 조화입니다.


신선한 레몬과 비타민 C 가 풍부한 의 조화와 함께 차의 최고의 맛을 가득 신선한 레몬 티 음료 미원

지금 처럼 추운 날씨에 건강 의 묘약 을 높일 필요하십니까? 다음의 허브 티 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.

오심, 팽만감 등 일반적인 질병 을 완화 , 허브 차 한 잔 을 달래 수있는 음료 . 그것을 시도 하고 싶으십니까? Besthealthmag 평가에 시도 할 수있는 다음 참조 허브 차 .

생강 홍차

때문에 숙취 , 메스꺼움 을 저해 할 생강 이 도움이 더 원활하게 소화 하고 , 구토 나 복통 외에도 . 15 분 난로에 먼저 생강 을 끓여 신선한 생강 차 를 확인합니다. 자신의 식사를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신선한 레몬 과 꿀 을 추가합니다.

레몬 밤 차

레몬 밤 은 농도를 개선하고 그래서 더 숙면 을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레몬이나 시럽 을 추가 할 때 이 공장은 특히 상쾌한 아이 스티 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민들레 차

이 차는 regerenerasi 과 간 기능 을 돕고 보다 원활하게 소화 과정 을 하는 데 도움이 담즙을 생산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

로즈힙 티

로즈힙 은 면역 체계 , 건강한 피부 와 조직 에 중요한 비타민 C 의 최고의 소스 중 하나가 될 수있는 식물과 장미 입니다 .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